음성군 명품 농산물 공동브랜드 음성명작

고객센터

FAQ

  • 상품에 대한 문의는 어떻게 하나요?

    상품에 대한 설명이 부족한 경우, 1:1 문의 게시판에 올려주시거나

     

    고객만족센터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 포인트는 어떻게 적립하나요?

    구매하신 상품을 잘 받으셨나요?
    배송이 완료 되셔야 포인트를 적립하실 수 있습니다.
    자, 그럼 포인트 적립해 볼까요~

    홈페이지에 로그인한다 -> 오른쪽 상단에 '주문배송조회'를 클릭한다 (구매하신 상품내역이 나옵니다) -> 상세보기의 '보기'버튼을 클릭한 후 '구매확정'을 클릭한다

    이렇게 하시면 포인트가 자동으로 적립이 됩니다.
    적립금이 적립되는 상품과 그렇지 않은 상품이 있으니 포인트 적립전에 꼭 확인하세요~ 

  • 교환하고 싶어요..

    농특산물의 특성상 고객 단순 변심으로 반품,교환,환불은 불가 합니다.

    농특산물의 특성상 한번 출고된 제품은 회수 되더라도 제품의 변질등으로
    폐기처분하게 됩니다.따라서 단순변심에 의한 반품은 불가 합니다

  • 농특산물 배송은 언제되나요?

    원활한 택배접수, 상품 출고를 위해 오전 9시 30분 까지 주문건만 당일 발송 됩니다. 

    오전 9시 30분 이후 주문건은 익일 발송될 예정이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배송은 언제 되나요?

    과일등 신선식품은 당일 입금 확인 되면 익일 발송처리 됩니다. 배송일이 2~3일 소요 됩니다.
    주말 공휴일 주문 하시면 월요일 발송 처리 됩니다.
    복숭아 등 과일은 출하기에 따라 배송이 변동될수 있습니다. 

  • 상품을 구매했는데요. 배송이 안됐습니다.

    당일 주문 입금확인건에 대해서 익일 발송됩니다.
    배송까지 2~3일 걸립니다.
    농특산물의 특성상 주말,공휴일은 발송되지 않습니다. 

  • 회원탈퇴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로그인후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 - 회원탈퇴 에서 가능 합니다.
  • 주소, 메일 주소가 바뀌었습니다. 변경방법을 알려주세요.
    로그인후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 - 회원정보수정 에서 변경 가능 합니다.
  •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며 어떤 혜택이 있나요?

     

    회원에 가입하기 위해서는 간단한 개인정보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이 데이터는 괴산장터 쇼핑몰의 사용자 관리 시스템에 안전하게 저장되며, 제품 구매시 번거롭게 인적 사항을 반복 입력하는 등의 불편을 덜 수 있습니다.


    쇼핑몰의 회원들을 대상으로 하여 특가 상품 판매 및 다채로운 서비스와 이벤트 그리고 쿠폰행사등이 있습니다.

     

  • 회원 아이디(이메일) / 패스워드를 잊었을 경우 어떻게 하면 되나요?
    회원 ID나 PW를 잊으셨다면 아이디 찾기 버튼을 클릭하신후 본인 확인이 가능한 정보를 입력한 후, SMS인증을 통해 아이디(이메일)을 찾을수 있으며 비밀번호찾기 또한, SMS인증후 새로운 비밀번호로 바꾸시면 됩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