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군 명품 농산물 공동브랜드 음성명작

음성명작페스티벌

배너 닫기

이용안내

① 저희 음성장터는 기본적으로는 회원제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② 회원가입비나 월회비, 연회비등 어떠한 비용도 청구하지 않는 100% 무료 입니다.

③ 회원 가입시 기본 가입 축하금으로 2000원 의 적립금이 지급됩니다.

④ 구매시 상품별로 적용된 포인트는 1000원 이상이면 사용하실 수가 있습니다.

⑤ 회원님들께는 구매시 이 포인트를 적립금으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① 저희 음성장터는 상기 상품에 대한 포인트를 적립금으로 그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② 적립금 100점은 현금 100원과 같습니다.

③ 적립금은 1000원 이상이 되어야 사용하실 수가 있고 1000원 미만의 적립금은 사용하실 수가 없습니다.

저희 음성장터에서 상품을 주문하는 방법은 크게 6단계입니다.

① 상품검색

② 쇼핑백에 담기

③ 회원ID 로그인 또는 비회원 주문

④ 주문서 작성

⑤ 결제방법 선택 및 결제

⑥ 주문 성공 화면 (주문번호)

⑦ 비회원 주문인 경우 6단계에서 주문번호와 승인번호(카드결제시)를 꼭 메모해 두시기 바랍니다.
※ 단, 회원인 경우 자동 저장되므로 따로 관리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음성장터에서 주문을 하셨을 경우 주문/배송 확인을 통해서 실제 주문이 어떻게 처리되고 있는지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페이지에서 주문/배송 확인을 클릭해 보세요.

회원일 경우 ID와 비밀번호를 입력하시면 되고 비회원으로 주문하셨을 경우, 주문하셨을때 입력했던 메일을 입력하시면 됩니다. 주문시 입력했던 이름을 정확하게 입력하셔야 합니다. 주문자의 이름을 입력하는 것은 본인 확인을 위해서 입니다.)

현재 배송은 우체국 택배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본 서비스는 상품 추적을 통해 상품이 어디쯤 도착해 있는지 실시간으로 추적하실 수 있습니다. (현재 Internet Explore 9.x이상에서만 가능)

저희 음성장터는 무통장 입금과 신용카드의 두 가지 결제방법을 제공하여 드립니다.
무통장 입금은 상품 구매 대금은 PC뱅킹, 인터넷뱅킹, 텔레뱅킹 혹은 가까운 은행에서 직접 입금하시면 되고, 신용카드 결제는 INICIS 전자결제를 이용하므로 보안문제는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며, 고객님의 이용내역서에는 (주)INICIS 정보통신으로 기록됩니다.

이용 가능한 국내 발행 신용카드
- 국내발행 모든 신용카드

이용 가능한 해외 발생 신용카드
- VISA Card, MASTER Card, AMEX Card

무통장 입금 가능 은행
- 국민은행

고객님이 무통장 입금으로 주문하신 경우에는 입금하신 날로부터, 신용카드로 구매하신 경우에는 구매하신 날로부터 2-3일 이내에(최장 7일이내) 입력하신 배송처로 주문상품이 도착하게 됩니다. 주문하신 상품에 따라 배송기간이 조금 상이할 수 있습니다.

주문하실 때 희망 배송일자를 넉넉히 잡아주시면(3일이상) 원하시는 날짜에 배송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같은지역 상품이라도 출고지가 달라 묶음배송이 불가합니다.

신선식품 및 냉동·냉장 제품은 제주도 및 기타 도서 지역 배송이 불가합니다.

가공식품의 경우 제주도 및 도서산간지역으로 수령 희망시 추가 운임비가 별도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상품에 이상이 있는 경우 ‘송장번호/박스/상품’ 사진 촬영 후 고객센터로 연락 혹은 상단에 안내된 핸드폰(010-9504-0905)번호로 전송 후 연락 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드리겠습니다.

(신선식품은 수력 즉시 확인하여 이상이 있는 경우 고객센터로 직접 전화를 주셔야합니다.)

교환/반품 가능한 경우

- 상품이 불량이거나 문제가 있는 경우

- 오배송, 배송 지연, 상품 누락 및 배송 중 상품이 손상된 경우

- 수령 즉시 주문번호/고객명/상품사진/반품 및 교환 사유를 보내주시면 확인 후 도와드리겠습니다.

교환/반품 불가능한 경우

- 교환, 환불 신청 기간을 넘긴 경우

- 상품을 개봉하여 섭취 및 사용한 경우

- 수취인 정보를 잘못 기재해 상품이 미배송, 오배송된 경우

- 잘못된 보관 및 수취인의 부재에 따른 상품이 오염된 경우

- 단순 변심 및 개인적인 기호(식감, 입맛, 사이즈)로 인한 사유

- 고객센터와 협의 없이 임의 폐기, 임의 반품하는 경우(착불 배송비 고객 부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