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군 명품 농산물 공동브랜드 음성명작

입점안내

[음성장터 입점안내] 음성장터를 이용하시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상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01.가입신청서 작성/제출, 02. 심사(음성군), 03. 음성장터 온라인가입, 04. 최종승인(음성군)

판매자격

음성군에서 생산된 농특산물과 이를 이용한 가공품을 팔고자 하는 농업인, 작목반 및 단체(음성군 거주자에 한함)

입점심사 서류안내 및 서류제출처 문의

음성군청 농정과 043-871-3693

※ 음성장터 입점 유의사항

- 음성장터에 입점하게 되면 농가회원(판매자) 자격이 부여됩니다.

- 농가회원은 음성군의 관리감독을 받으며, 음성군의 정책에 따라야합니다.

입점신청

- 입점신청서 작성을 통하여 입점 신청 하실 수 있습니다.

- 음성군에서 생산된 농림축산물이나 농가공품이면 입점 가능합니다.

* 별도의 입점수수료는 없습니다.

입점심사

- 음성장터 입점 기준에 의거하여 상품 검토 및 입점 심사 평가를 진행합니다.

- 서류 및 상품 검토가 완료 후 승인되면 입점 가능합니다.

- 준비자료 : 입점신청서, 상품샘플, 통신판매신고증, 사업자등록증, 원산지증명서, 품목제조보고서, 각종인증서 등

* 온라인신청 또는 전화문의(043-211-0901 / 010-9504-0905)

입점확정

- 입점 승인 : 관리자시스템을 사용할 수 있는 계정을 부여 받습니다.

- 입점 교육 : 관리자시스템, 상품등록, 배송, 정산 등 거래에 필요한 교육을 받습니다.

입점 유의사항

- 음성장터에 입점하게 되면 농가회원(판매자) 자격이 부여됩니다.

- 농가회원은 음성군의 운영 정책에 따른 관리감독을 받으며 입점 후 관리하지 않는 농가는 자격을 박탈하게 됩니다.

입점시 특혜

- 온라인 판매 활성화를 위한 상품 콘텐츠 제작 및 판매 마케팅을 대행해 드립니다.

- 음성장터에서 진행하는 각종 이벤트와 지원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입점비 무료, 저렴한수수료(전자결제수수료포함)로 농가 수익 창출에 도움이 됩니다.